나눔로또 로고

회사소개

희망은 나눔이 되고, 나눔은 행복이 됩니다.

인사말

복권의 공익성을 높이고, 즐거움희망을 주는 건전한 복권레저문화를 실현하겠습니다.

㈜나눔로또 대표이사 박중헌

원칙적이고 투명한 신뢰경영으로 사회의 모범적 기업이 되겠습니다.
㈜나눔로또는 2007년 8월 복권위원회와의 정식 계약을 통해 국내 온라인 복권사업운영을 위탁 받았으며, 2013년 8월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를 통해 복권통합 수탁사업자로 재선정되어 국내 모든 종류의 복권을 독점적으로 운영, 관리하였습니다. 과거 사행산업으로 인식되던 복권의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시키고 ‘나눔’의 진정한 의미를 국민들에게 전달하며 신뢰를 쌓아 왔습니다. 앞으로도 ㈜나눔로또는 복권의 공익적 의미와 가치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건전한 복권문화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공익경영을 통한 활동의 적극적 참여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전체 판매액의 약 40%가 복권기금으로 운영되는 복권은 저소득층 주거안정지원사업, 문화예술 진흥 및 문화유산 보존사업, 국가유공자 복지사업 등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닿지 않는 사회 곳곳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나눔로또는 다양한 공익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비자의 즐거움과 만족도를 높이는 생활 즐거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습니다.
㈜나눔로또는 진정한 나눔의 즐거움을 고객 분들과 공유하고 더 나아가 온 국민이 함께 생활 속 나눔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온 국민 모두가 공감하는 건전한 복권문화 정착과 생활 속 기부문화확산을 실천하는 ㈜나눔로또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